홈페이지 >

Nike 발표 지속적인 설계 안내: 제품 순환 재생 10대 준칙 발표

2019/5/22 12:58:00 11588

Nike

기업이 지속적인 발전 목표를 이루기 위해 미국 스포츠 용품 거물 니키 (나이크)는 최근 재료순환에 힘쓰는 디자인 가이드북'시르클:구디스크'를 게재했다.

이 지침은 제품 순환 재생 설계 10대 준칙, 원자재 및 재생성, 폐기물 감소, 녹색 화공, 리플링, 유연성, 재생 포장 및 상업 패턴의 새로운 내용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규범화 및 표준화.

이 지목의 초초와 심사는 영국 런던 중앙 산마르틴 학원의 학생들과 영국 신예 조류 메달 1010대 A -Cold -Wall 창시자 사무엘 Ross 공동 협조하여 완성한 것이다.

어떤 기업이나 개인은 Nikecirculardesign 홈페이지에서 이 지침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0대 니키 직원들의 10대 준칙에 대한 담화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에 또 다른 사람들의 사고를 끄는 문제가 있다. “순환재생의 실천성을 높이기 위해 원자재를 어떻게 최적화할 것인지, 특정 원단이나 신발 제품의 강해문제를 겨냥하여 당신의 견해를 이야기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Nike 수석 디자인관인 존혁 감독은 전 세계 각지의 창의팀을 초청했다.

우리는 통용어를 구축하여 모든 사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지침은 각 규범 중 니키 등 브랜드의 제품 사례를 제시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최소 한 항목의 기준을 충족시켜 기업과 디자이너에 도움이 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Nike 수석은 Noel Kinder 지속 가능한 발전관인 Noel Kinder 는 "이 사례는 준칙에 대한 보충설명 뿐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을 합작시키기 위해 참여했다.

'기원'은 이 가이드의 핵심 이념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하고 의견을 제공해야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는 소비자들의 시련을 겪는 역사적 사례가 디자이너들이 원단을 선택할 때 더욱 신중함을 도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업과 브랜드도 이러한 기준에 따라 원단의 순환에 따라 재생성을 평가할 수 있다.

Nike 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디자인 이념을 계속 실행하고 있다.

Nike 소속 Flyknit 계열은 소재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 노력에 대해 Noel (Noel) 은 Flyknit 계열의 신발면은 모두 재생 폴리에스테르 사선으로 편성됐다.

지속적인 실현은 창의성을 벗어나지 못하고 지속성을 추구하는 동시에 성능 면에서 우수한 표현을 확보해야 한다.

니키는 재생재료인 니키 여자친구가 탄생한 지 25주년을 맞아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해 이 재료를 생산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Nike 는 지난해 H &M, Burberrry, Gap 등 브랜드와 함께 Make Fashion Circular 환경보호 제안을 체결했으며, 비영리조직과 글로벌파스코 (Global Fagendon Agenda)와 전략 협약을 맺어 패션 업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출처: 화려한 지은이: 서빈

  • 관련 읽기

‘ 구매 ’ 부터 ‘ 매매 ’ 까지 귀인새는 어떻게 전형할 것인가

구두업 동태
|
2019/5/21 13:14:00
11984

소매업이 재개판 단계에 들어서면 토요일은 아주 좋은 예입니다.

구두업 동태
|
2019/5/16 22:43:00
7505

특별히 이렇게 많이 했는데 왜 아동복을 부호 하지 않니?

구두업 동태
|
2019/5/10 15:15:00
8873

1사분기 매수 초기, 호버의 밑창 재료가 앤드마의 업무를 다시 뛰게 한다.

구두업 동태
|
2019/5/10 14:57:00
7797

호버 밑창 재료가 앤드마의 업무를 다시 뛰게 할 수 있을까

구두업 동태
|
2019/5/9 21:19:00
7220
다음 문장을 읽다

빨리 유행하는 중국 시장이 일곡을 부르고, 본토 브랜드가 대세를 빌릴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일부 브랜드의 철수도 중국 본토브랜드에게 더 많은 기회를 가져왔다. 예를 들어 빠른 패션 분야에 침투하고 있는 이녕 보스턴 등이 점차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