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속 패션 장사 경마 경마 범위 로 국산 브랜드 생존 공간 을 압박 하다

2014/10/30 16:22:00 25

빨리 유행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자아라, H &M, 유니폼 등 국제 패션 브랜드, 국내 소비 시장의 끊임없이'달리아 캠프, 진비스, 반니로 등 국산 캐주얼 브랜드의 영향은 이미 언급되지 않았다.

후난 장사 각 대형 백화점 내에서는 이미 이런 국산 캐주얼 의상 브랜드를 보기 어렵고, 대체로 자A등 국제적인 패션 브랜드다.

보보고백화점 업무는 이미 10년 가까이 장사 지역인 유방 대표가 경영면적과 소비자 수요도 등 측면에서 고시돼 장사 대형 매장에서 국산 캐주얼 의상 브랜드를 도입한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따로

장사

황흥남로의 보행거리에는 모두 두 개의 삼마, 2개의 메르스본웨이, 2가구 순전, 1개의 반니로와 1가구의 진비스, 모두 다른 판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마의 특가 궤'2장 3절', 순수'신형 7절...'

일부 전문점의 정대문 부분에는 세일 판매하는 복장이 가득 쌓여 있는데, 종업원은 한창 정력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한때 풍광 의 국산

패션 브랜드

왜 이렇게 전락한 걸까? 상업계 인사들은 주로 두 개의 경상 때문이라고 본다.

일단은 디자인의 개발이 너무 느리고 소비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2위는 브랜드의 위치와 상업에 오르지 못해 시장 점유율이 줄었다.

한 일찍이 성성 모 씨를 맡았다

패션 브랜드

경영 위주 상인 업체 관계자 들 은 장사 소비 이념 과 젊은이 들 의 흐름 을 추구 하는 마음 은 국내 일선 도시 못지않 고 브랜드 가 강토 의 수요 를 확장 한 국제 패션 브랜드 가 이렇게 큰 시장 을 포기 하지 않 았 고, 브랜드 의 자태 도 예전 처럼 높 지 않 았 다. 이 같은 브랜드 는 장사 시장 에 진출 했 다.

관련 링크:

O2O 의 본의는 Online to Offline, 선상에서 선상에서 내리는 목적은 선으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서다.

실제 O2O 는 실체상들이 선 아래의 상품을 선상에서 옮기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상에서 실체상들이 온라인상에서 체험 우위를 발휘할 수 없고 가격에 따라 전문 전자상과 경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소매업계 인사들은 최종 결과는 선 아래의 고객을 선으로 분류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런'O2O'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많은 백화점이 최근 2년 동안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예를 들면 무지개 백화점이 올해 웨이보 지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위신 카드도 회원카드로 이용자들의 혜택 이벤트를 충당할 수 있다. 은태는 바이두와 합작으로 장비 베이디유이 개발을 개발해 고객이 백화점에 입장할 경우, 상품을 보면 스타의 동금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 홈페이지와 주류전자 사이트의 가격 기능도 포함된다.

상업의 거물 만달회장 왕건림도 “ 진짜 O2O 로 하겠다 ” 고 고조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만달은 50억 위안을 투자할 계획이며 핵심 부분은 만달광장을 중심으로 한 소셜미디어 그룹, 음식과 노래방 등 상선 아래 전자회원카드 등을 연결할 계획이며 선상에서 인프라를 도입하는 등 최종 반포 상업지산이다.

선상의 상호동활동 등 방식은 고객의 점도를 높이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선상의 고객을 결국 선에서 소비할 수 있도록 하고, 가장 근본적인 것은 최적화선 아래 체험을 최적화해야 한다.

소매업계 관계자는 예를 들어 점포의 공간 설계, 미술 진열, 독특한 브랜드 (예를 들어 디자이너 브랜드), 이런 것들은 모두 실체점포가 소비자를 끌어당기는 장점이라고 말했다.

해외의 많은 소매업체들이 소비자 행위 방식의 변화를 미리 포착해 실체점 이외에도 인터넷은 상품정보가 갈수록 중요한 루트가 되고 있어 인터넷 채널의 건설을 강화하고 있다.

가장 이른 ‘접망 ’의 소매업체 중 하나로 메시 백화점은 다양한 쇼핑 루트를 관통하는 쇼핑 체험을 시도했다.

이 중 한 서비스는 메시 백화점과 브루밍 데이르 (블룸데이)의 최근 1000개 가게에서 고객이 한 가게나 인터넷에서 한 상품을 볼 수 있다면, 이 가게에는 적당한 색깔이나 사이즈가 없거나 아예 팔지 않는 상품을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는 상품과 주문서를 직접 고객의 집으로 배달한다.

일본의 백화점 대환송판은 지리적 위치에 기반된 휴대전화 게임을 개발해 실체점포에 성공적으로 도입했다.

사용자가 백화점에 접근할 때 로그인 게임은 게임 도구뿐만 아니라 백화점에서 만든 복주머니 등을 온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대환송판 백화점은 이 게임과 연동 방식을 통해 세일 기간에 2만엔을 넘어 6일간 세일즈맨이 6000만 엔을 넘어 매출액을 넘어 새로운 회원을 많이 발전시켰다.

  • 관련 읽기

산동 방직 의류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실시 방안

기타
|
2014/10/30 11:31:00
58

신강은 영원히 퇴색되지 않는 토직물

기타
|
2014/10/30 11:27:00
25

허베이성 면화 총생산은 45만 톤 후장시 가격이 낙관적이지 않다

기타
|
2014/10/30 10:26:00
62

정주 의류 시장 은 곧 화남성 으로 이전하기 시작하였다

기타
|
2014/10/29 14:21:00
75

신강 크주 면화 수매 진도는 2013년 늦다

기타
|
2014/10/28 11:22: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일부 의류 브랜드 정가 배로 소비자는 장부 예금 판매 위험을 저축하지 않는다

기온이 점점 낮아지자, 백화점 내추동 의상이 새로워졌다.그러나 최근 추동 신상품을 구매한 시민들은 일부 국내 의류 브랜드 가격이 크게 인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