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 Nbsp; 상하이 (上海) 는 먼저 백령을 보호방 체계에 넣었다
인상 속에서 보장성 주택은 정부가 중저소득, 주택난가정에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고, 상하이 시장은 내년 1월부터 다시 진입기준을 완화시켜 일부 청년들을 특히 젊은 화이트칼라가 보장 시스템에 들어올 수 있다고 밝혔다.
한정 상하이 시장은 현재 인재를 유치하고 붙잡는 가장 큰 장애가 주택 이라고 26일 지적했다.그래서 반드시 새로운 것을 찾아야 한다주택 정책인재의 주택을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려 한다.자심부동산전문가 양홍욱은 상하이 (上海) 가 집을 보장하는 체계를 보장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인재를 끌어들이기 위해 상해의 일부 원교구현은 이미 비슷한 시도를 시작하였다. 예를 들어 가정존은 매년 일정한 주택을 마련하고, 저가 임대 또는 실용적인 가격으로 기준에 판매하는 우수 인재를 저가 된다.
화이트칼라 계층이 집을 보장하는 시스템에 들어서면 빈곤층과 경쟁할 것인가?양홍욱은 두 군체가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한다.지역은 도시 전체의 범위 안이 아니라 특수한 사람들을 겨냥한다.이 두 가지 정향 규정 이후 실제 시장 보장 주택 체계 에 추가 출범 한 덩어리 가 아니라 전 시 범위 의 공세방, 경제 적용 주택 접선 을 위해 화이트칼라 보장 주택 정책이 특수할 수 있다.
해외를 제외하고도 곳곳에서 집을 보장할 수 있는 인재로 여겨진다.강소성은 5년간 18만 가구 중등 소득층을 보호할 계획이며 광저우에서 출범할 공세주택 기준은 연소득 7만화이트칼라 계층그 안에 포함될 것이다.
복단대학 부동산연구센터 주임 워웨이는 원래 빈곤을 해결하고 인재를 끌어들이는 용도를 포함해 "인재가 도시 발전의 동력으로 인재를 끌어들이고 인재를 끌어들이기 위해 미래에는 더 많은 일선 도시가 상하이를 모방하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링크
화이트칼라 는 일종 의 모호한 개념 일 뿐, 사람들 은 일반적 으로 세금 후 5,000 원 정도 나 이상 을 받은 것 이라고 생각한다고등교육정신노동, 오피스텔에서 근무하고,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젊은 직원은 화이트칼라라고 할 수 있다.중국 최대 화이트칼라 사이트 ‘화이트칼라 노동자 ’는 기업사업단위에서 정신노동을 하는 직원을 가리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하이 집값이 올해 3월 상하이가 집값 조정 목표를 발표했다. GDP 와 1인당 소득 증가를 낮추었다.2011년 상하이 GDP 성장 예상은 8% 안팎이다.집값으로 볼 때 2010년 상하이 신축 상품주택 주택 전 시 평균 판매 가격은 142113위안 / 제곱미터다.만약 집값 상승폭에 따라 8% 를 계산한다면 2011년 상하이 신축 상품 주택 통제 목표는 15350위안 / 제곱미터다.지난 주 (7월 18일 ∼7월 24일) 상해시 상품주택 거래면적은 17.25만 평방미터로 환율 (전주)보다 20.61% 올랐다. 거래가 균등한 가격은 2677위안 /평방미터로 3.38% 올랐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