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동산 건축 증정 불가 12개 영수증

2017/4/24 21:53:00 23

영수증영수증재무 처리

부동산과 건축업체 경영이 개증한 후, 도대체 어떤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할인할 수 있는지, 어떤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할인할 수 없고, 많은 부동산과 건축업체의 재세 책임자를 괴롭히기 위해, 중국 재세 금메달 강사 초태수 박사가 급증한 후의 부동산, 건축 기업은 수입세 영수증 12가지의 영수증을 떼어낼 수 없다.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국가세무총국은 부가가치세 징수 관리 약간을 강화하는 통지 (국세발 1995) 제1조제 (3) 에 대해 화물 구입이나 응세 노무 지급 화물, 노무비 대상에 대해 규정했다.

납세자는 화물이나 응세 노무, 운송비용을 지불하고 지불 비용을 지불하는 대상은 반드시 상쇄증권 판매단위, 노무제공 단위와 일치하여, 공제 수입 세액을 신고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공제하지 않을 것이다.

이 규정에 근거하여, 투표금이 일치하지 않는 것은 수입 세금을 공제하면 안 된다.

  

둘째,,, "개설 영수증" 은 할인할 수 없다

수입 세금

(1) 영수증 개설에 대한 조세 위험

이른바 ‘개설영수증 ’은 한 구매자가 판매반환을 할 때 적자 영수증을 회피하기 위해 반품업체에서 전용 영수증을 구입한 후 원생산업체에 판매하는 행위를 재개한다.

일부 납세자들은 이런 방법으로 환불 해결을 하는 것은 품질 요구에 부합되지 않은 화물을 팔고 판매자에게 판매하는 것은 양측 세금 유출을 초래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판단했다. 반품 측이 이미 이 송장처를 회계처로 냈고, 판매 세금도 적납부하거나 세금 납부 문제를 적게 내놓지 않고, 공급 한 측에 대해선 이 수입을 상쇄하는 세금을 상쇄하는 것과 같은 세금도 세금을 도피하지 않기 때문이다.

영수증으로 환불 문제를 해결하는데 실질적으로 반품하는 것은 판매자에게 대한 재판매를 금지하지 않고 불법으로 삼는 것이며, 둘째는 영수증으로 매출 문제를 해결하고, 조작목적에서 세금을 도피하는 주관이 존재하지 않고 실질적으로 세금 유출을 초래하는 객관적이다.

상술한 납세자의 인식은 잘못된 것이다.

1, 판매 환불이 발생할 때, 적자 전용 영수증을 규정대로 개설하지 않으면 영수증에 대한 세금 부담이 증가할 수 있다.

부가가치세 잠정조례 실시 세칙 제11조는 일반적으로 납세자 판매 화물이나 응세 노무,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개설한 후 판매 화물 반환이나 환불, 개표가 잘못되는 경우 국가세무총국의 규정에 따라 적자 부가세 전용 영수증을 개설해야 한다.

규정에 따라 적자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개설하지 않고, 부가가치 세액은 매출에서 삭감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기업이 환불 행위가 발생하면 적자 영수증을 규정에 따라 적자 영수증을 개설하지 않으면 영수증의 부가가치 세액은 매출 세액에서 상쇄하면 중복계세가 될 것이다.

2,'영수증 개설'은 세무국의 벌금에 직면한다.

납세자가 규정에 따라 적자 영수증을 개설할 수 없다면 세무기관은 충분한 증거가 있는 상황에서 영수증 관리법 제36조에 따라 영수증을 개설시키지 않고 세무기관이 시정하여 불법 소득을 몰수하여 1만 위안 이하의 벌금을 받을 수 있다.

전관은 두 가지나 두 가지 이상의 행위가 있으면 각각 처벌할 수 있다.

영수증 관리 법규를 위반하여 다른 단위나 개인 미납, 적납, 세금을 기만하는 것은 세무기관이 불법 소득을 몰수하여 미납, 적납 또는 사취한 세금 1배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3. 화물 없는 영수증에 대해 개설영수증으로 여겨진다.

최고인민법원이 〈국민인민대표대회상무위원회 〈허허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불법부전영영영영범죄결정약간의 문제해석해석해석 ( 법법 발통> ( 법발 (1996630호) 명확, 아래 행위중의 하나하나가 명확있으며,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위위위위위증증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부부부부부부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구수나 금액이 부실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3, 실제 경영 활동을 진행하였으나, 다른 사람들은 자신에게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대행했다.

총 기관의 분배된 판매 소득 고과지표의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맞추기 위해 화물 구입 또는 응세 노무가 없거나 응세 용역에 부합해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특성에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인정할 수 있으며, 상황이 심각하면 형사 책임을 추궁할 수도 있다.

4, 인화세 를 더 내야 기업 의 세수 부담 과 적납 기업 소득세 를 납부하여 세무 사찰 을 받아야 한다

위험

.

《인화세 잠행조례 》는 중화인민공화국 내서립, 구입 계약을 받는 단위와 개인은 인화세의 납세 의무인이다.

영수증에 대해서는 기업이 자체로 매출 행위를 늘리고 서립계약을 하면, 프린트세도 내야 하고, 구입 금액의 3액의 3액에 따라 반품의 정상 처분을 대비해 납세자들에게 불필요한 세수 부담을 증가시켜야 한다.

제때에 납부하지 않으면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

영수증은 기업이 개설영수증을 통해 판매수입을 새로 늘렸고, 부가세에 영향을 주지 않았지만 기업소득세의 계산에 영향을 미쳤다.

기업소득세법 시행조례는 여러 가지 공제 항목을 규정하고 있으며, 많은 비용 공제 항목은 판매 수입을 기반으로 한다.

기업이 발생한 생산경영활동과 관련한 업무 접대비 지출이 발생액의 60% 를 공제했지만, 최고 연간 판매 (영업) 수입의 0.5% 를 넘지 못하고 기업이 발생한 조건에 부합하는 광고비와 업무홍보비 지출은 당년판매 (영업업) 소득 15% 를 초과하지 않는 일부 공제할 수 없다.

기업이 부증한 후 판매 수입을 계산하면 비용을 공제하고, 세금 소득을 적게 받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납세자 는 판매 를 반환 하여 판매 부증 으로 변경하고 있다

판매 수입

소득세 세전 공제 비용액도 늘렸다.

만약 다계 소득으로 증가한 징수금액이 세무기관에 의해 조작된 증거가 있다면 세무기관은 세무기관이 세수징수법 제603조 규정에 따라 납세자 위조, 변조, 은닉, 무단 소각장부, 장부, 장부에서 지출 또는 불열, 소득, 적소 소득, 세무기관에 신고하거나 허위 신고를 거부하거나 허위 납세 신고를 하지 않고 세금 신고를 하지 않고 세금 납부를 하지 않고 적게 납세인을 처벌해야 한다.

(2) 컨트롤 전략: 판매품 반환 적자 영수증

일반적으로 납세자가 반품 업무는 규정에 따라 적자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개설해야 한다.

국가세무총국은 〈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사용 규정 〉 공지 (국세발의 [2006]156호 제114조의 규정에 대해 일반적으로 납세자가 전용 영수증을 취득한 후 반품, 개표, 개표가 잘못되었지만, 취소 조건에 부합되지 않거나, 판매 부분으로 반환 및 판매 판매 분양에 대해 구매자는 주관세기관에 ‘ 적자 증자증표 전용 영수증 신청서 ’ 를 작성해야 한다.

《신청서 》에 대응하는 파란 글자 전용 영수증은 세무기관의 인증을 받아야 한다.

인증 결과 ‘인증 상호 ’를 통해 증가세 수입액을 이미 삭감하고 일반 납세자들은 ‘신청서 ’를 작성할 때 상대적인 청자 전용 영수증 정보를 기입하지 않는다.

3, 부동산, 건축 기업 경영 변경 과도 기간 의 세 가지 는 수입 세금 의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을 삭감 할 수 없다

(1)영영 변경 전에 체결된 재료 구매 계약은 이미 이행했으나, 건축재료는 증정 후 증정 전에 완공되지 않은 사업에 사용되었으며, 영영 변경 후 공급자에게 지불하고 자재공급업체가 작성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받았다.

(2)영영 개설 전 구입 재료는 이미 증정 전에 완공된 공사건설 사업에 사용되었고, 영업 변경 후 구매금을 지불하고, 공급업체가 개설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받았다.

(3) 영영 증대 직전 구입 설비, 노보용품, 사무용품 및 지불 금액을 변경했으나, 증정 후 공급업체가 개설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받았다.

4, 부동산, 건축 기업 경영 변경 후 수입 세금의 7가지 특수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1) 공급업체가 판매 명세서를 개설하지 않은 자료 한 무더기, 송수송영수증, 사무용품 및 노동보호 용품의 영수증을 총괄하지 않는다.

  

국세

[2006]156호 12조 규정: 일반 납세자 판매 화물 또는 응세 용역 제공 전용 영수증.

총괄 개설 전용 영수증은 위조 세모시스템을 사용하여 《판매 화물이나 응세 용역 명세서 》 를 사용하여 재무 전용장 또는 영수증 전용장을 첨가한다.

이에 따라 공급업체가 판매 명세서를 개설하지 않은 자료 한 무더기, 환어음, 사무용품과 노동보호 용품 영수증을 발행할 수 없는 영수증은 수입 세금을 할인할 수 없다.

(2)간이 징수 방법에 따라 공급업체가 개설한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획득하다

국가세무총국은 간소화세 징수율 관련 공고 (국가세무총국 공고 2014년 제36호) 규정에 따르면 일반 납세자들이 자산을 판매하는 하위 화물을 간이방법에 따라 징수율 3% 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계산하고 증가세 전용 영수증을 구할 수 없다.

1. 건축용과 건축재료를 생산하는 모래, 흙, 석재.

2, 자신이 채굴한 모래, 흙, 석재, 기타 광물 연속으로 생산한 벽돌, 기와, 석회 (점토 실심벽돌, 기와)가 포함되지 않는다.

3. 상품 콘크리트 (시멘트를 원료로 생산하는 시멘트 콘크리트)에 한정된다.

이에 따라 건축업체가 구입한 모래, 석재는 간편한 징수 방법의 공급업체에서 구입한 경우 건축기업은 증가세 일반 영수증을 받을 수밖에 없으며, 수입 세금을 할인할 수 없다.

(3) 직원복지용품의 부가세 전용 영수증 구매

재세 [2013]106호 부속품 1: <영업세개정 부가가치세 시점 시행방법 > 10조 규정, 간이세법 계산 항목, 비부가가치세 응세 항목, 면정부가치세 프로젝트, 집단복지 또는 개인 소비의 구매 화물, 가공 수리, 세금 수리와 응세 서비스의 수입 세액은 매출에서 공제할 수 없다.

(4) 비정상적 손실이 발생한 재료와 운송비용에 포함된 수입 세금 (예를 들어 현장에서 도둑이 훔친 강재, 시멘트)

재세 [2013]106호 부속품 1: ‘영업세정부가가치세 시점시행방법 ’ 10조 (2)항에 따르면 비정상적 손실의 구매 화물 및 관련 가공 수리와 교통운송업 서비스의 수입액은 매출 세액에서 공제할 수 없다.

재세 [2013]106호 부속품 1: <영업세개정 부가가치세 시행방법 > 제10조 제 (3)항 규정: 비정상적 손실이 있는 제품, 산성품에 소모된 구입 화물 (고정자산 포함), 가공 수리 노무나 교통운송업 서비스의 수입액은 매출세액에서 공제할 수 없다.

(5) 건축공사업체 자건축공사소가 건축자재 구입한 부가세 전용 영수증.

(6) 부동산회사가 개발한 제품은 상가, 상가, 오피스텔, 오피스텔 자체 경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상 개발제품의 건축 재료와 건축사가 제공한 건축 노무 부분의 수입세액은 매출에서 공제할 수 없다.

(7)받은 부가세 전용 영수증 법정 인증기한 180일 초과

국세총국은 부가가치세 공제 기한에 대한 통지 (국세통신은 [2009]617호) 1조 규정: 부가가치세 일반납세자가 2010년 1월 1일 이후 개설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화물운송 부가가치세 전용표) 와 기동차 판매 통일영수증서를 개설할 때 180일부터 세무기관에 인증을 해야 한다. 인증 통과한 차월신고기 내에서 주관세무기관에 납부 세금 납부액을 신고했다.

이 규정에 근거하여 얻은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은 법정인증기한이 180일을 초과하면 수입 세액을 할인해서는 안 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비용 분류의 변화는 정말 0과 게임일 뿐인가요?

회계 출납
|
2017/4/24 21:40:00
28

직원들에게 보너스 지급 수당 송금 청부 주의!

회계 출납
|
2017/4/23 20:42:00
34

교통비 보조금 · 청산 등 재세 실무 처리 총결

회계 출납
|
2017/4/23 20:13:00
11

부가세 전자 일반 영수증 실무 10문답

회계 출납
|
2017/4/23 19:58:00
37

연발비 가계 공제: 기업은 기본 요점을 파악해야 한다

회계 출납
|
2017/4/23 16:49: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사장님과 평화롭게 지내는 게 그렇게 어렵나요?

일상 업무가 잘되는 것은 본분이지만 사장이 임무를 임시로 맡겨 완성한 좋고 나쁨과 속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