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의 사위 단위는 기회를 빌려 보상하지 않는다
근로자는 작년 연말에 사직을 신청하고 올해 4 월에 연휴했다.부서는 이제 문을 닫으려고 하는데, 그에게는 해약의 보상을 적게 해야 한다.연휴를 신청하면 보상금을 줄일 것인가? 일전에 직공은 본보에 도움을 청하며 관련 법률 규정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선생님의 반영에 따르면 그는 외래무공인으로 본 시외의 생산형 기업에서 7년 동안 근무하고 있다.작년부터 공장에서 업무가 적어 자주 휴가를 내고,잔업비없어도 상금도 없고, 그의 월수입은 다시 떨어졌다.작년 연말에 그는 공장의 업무도 많지 않아 직장 주임에게 한 달 휴가를 내고 집으로 돌아가 집을 개축하라고 제안했다.주임은 휴가를 신청해도 되지만, 휴가를 얻어 월급이 없다.그는 동의하여 사위 신청을 작성하여 주임이 서명하여 인사부에 보고했다.조만간 인사부도 그의 신청을 비준했다.귀향한 후, 그는 집을 개축하는 것을 청구하여, 한 달 동안의 시간이 거의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한 달이 빨리 지나가고, 공사는 아직 한 소반 미만이다.집안은 그의 힘에 힘입어 집을 보수하는 것도 큰 일이고, 재삼 생각하며, 그는 잠시 더 휴가를 신청하기로 결정했다.설날이 다가오자 집을 짓는 노동자도 귀향하여 주임에게 문자를 보내며 휴가를 연장하기를 바란다.설도 한 달 동안 연휴를 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 주임은 시원스럽게 그의 연휴를 승낙했다신청하다.
계획이 바뀌지 않아 집을 짓는 노동자가 정월 보름을 지나서야 고향에서 속속속 귀환하고, 다시 착공한 지 3월초가 되었기 때문에 그의 집은 거의 완공되었다.그간 그는 주임에게 연휴를 신청하고 주임에게 또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그러나 그의 집 이 막 완공되었는데, 갑자기 직장 주임의 전화를 받고 즉시 공장으로 돌아가게 하였는데 만약 오지 않으면 사퇴 처리를 하려고 하자 그는 즉시 차표를 사서 공장으로 돌아갔다.공장에 도착하자 주임은 그에게 사위 수속을 보충시켰다.출근 후 그는 공장이 더 적다는 것을 발견하고 동료들은 반나절이나 근무를 하든지 하루 쉬고, 그도 함께 할 수밖에 없었다.한 달 후의 월급날, 그는 본 시의 최저임금만 받았고, 이런 상태는 서너 달 동안 계속되었다.주임은 주임이 계속해서 그의 동료를 찾아 대화를 나누는 것은 주로 해약 보상에 관한 얘기다.며칠 전에 주임도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공장이 문을 닫으려고 해서, 자기가 기입하게 하였다.사직하다신청하여 보상으로 보상하다.그는 갑갑해서 그와 함께 공장에 들어온 동료들은 모두 몇 달 동안 보상금이 있는데, 왜 그의 보상금이 이렇게 적어? 주임은 그가 장기 휴가를 냈기 때문에 보상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지금은 옛 직장인으로 다시 회사로 돌아가 근무 연령을 계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보상금을 보상한다.
상하이 홍삼권 변호사 소라강 주임은 단위의 견해가 틀렸다고 생각한다.우선, 사위는 노동관계의 중단을 대표하지 않고, 사위는 법률적으로 특별한 정의가 없다. 일반적으로 직공은 개인적인 원인으로 신청하고, 직장이 비준하고, 병가, 연휴 등 법률은 명확한 규정 이외의 휴가를 가리킨다.사위 기간 임금 지급 여부는 단위 규정에 따라 처리할 수 있으며, 특별한 약속이 없다면, 단위는 임금을 지급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계속 지불해야 한다. 비용은 직원들이 부담할 수 있다.비록 사위기간 단위는 임금을 지급하지 않을 수 있지만 직공은 회사와 관계없이 직장과 직공간의 노동관계는 여전히 존속되어 있다.그 다음으로 연휴를 신청하는 것은 보상을 하지 않는 이유가 아니다.
선생님의 사위를 신청하는 것은 부서의 비준을 거쳐 연휴된 것이지만, 주임도 동의했으며, 그가 공장으로 돌아가 신청 수속을 보충했다. 즉, 그는 사위 규정을 위반하지 않고, 기율을 위반하지 않고 사퇴할 수 있는 상황은 없기 때문에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노동 계약을 해제해야 한다.결국 보상금은 선생이 공장에 들어가는 것부터 계산해야 한다. 즉, 선생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상금은 그가 본 부서에서 근무하는 연한을 1년에 한 달씩 지급해야 한다는 것이다.6개월 이상 1년 미만 한 해, 1년 계산, 6개월 미만, 보름 월급의 경제보상.나주임은 특히 직장의 원인이 조성된 문을 닫아 직원들이 스스로 사직하는 방식에 따라 해약을 해서는 안 된다. 기업의 규정에 따라 직공 사일 기간의 근무 연한을 처리할 수 있지만, 다시 계산하는 것은 아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