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 하이테크기술 응용 축구 분야에서 신발끈이 있는 양말을 내놓았다.

2014/7/4 10:45:00 29

나이키하이테크축구양말

‘p ’을 고조로 선보인 이 두 개의 축구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xm.com ’은 ‘신발 /a ’의 전세대 Magst 및 메기스타, 메르컬플라이, 공예 제작이 대담하다.

두 개의 새 부츠는 베스트 모델을 찾았고, 메르컬리파이어는 크리스티아노나르도 같은 선수들을 위해 가장 빠른 속도 변혁을 가져왔고, 마기스타가 증강한 컨트롤 감각은 바로 앤드레네스탑 같은 장소에서 조직자를 공격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이키 기술을 축구 분야에 적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기술은 발과 공을 더욱 가까워질 수 있고 고속 운행할 때 중요한 요인이다.

나이키는 4년 동안 연구를 거쳐 축구 신상품으로 월드컵에서 영광을 얻기를 바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trong' 전복 '-'


‘나에게 신발 두 켤레를 줄 양말 ’을 하고, 마틴 로티는 축구선수가 무엇인지 그들 마음속 최고의 축구화 ’라고 물었을 때, 거의 모든 피방자들의 답이다.

바로 < p >


은 지난 4년 연구 개발 과정에서 로티와 그 팀이 발견하고 축구 운동이 이미 변화가 있었고, 공전 공격에 14명의 선수를 투입해야 했다.

선수들은 경기 적응도가 더 강하고 신체가 강해서 기술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 제품도 바꿔야 한다.

로티는 세계 세계 기업가를 알리고 있다.

바로 < p >


‘p ’은 선수들의 기대와 나이키 기술을 어떻게 결합시켜 그들이 경기장에서 더 빨리, 더 강해지게 하는가? 로티와 그가 이끄는 디자인팀이 해결해야 할 문제다.

사실상 로티는 이 문제를 연구한 지 18년이 지났는데, 21살부터 스쿨에서 나이크에서 일하면서 여장 설계, 런닝슈즈를 통해 전정적으로 축구상품으로 몰입했다.

바로 < p >


은 2014년 3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발표회에서 바르셀로나 클럽 진공 조직자 앤드레나 이슬스타워가 나이크 신형 축구화 마기스타의 베일을 본격적으로 벗었다.

이 신발은 양말 외형과 같이 신발은 내크가 독창한 Flyknit 기술을 사용하여 특수 실루엣을 사용하여 짜고, 신발의 모든 구조와 버팀목 설계도 짜 기능을 채택했다.

전통 제화공예는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sjfzezm.com `의 가죽을 절삭 `a `를 비롯해 많은 차원의 신발이 필요한데 결국 발과 구면 사이의 거리를 늘리고 잘라낸 부분은 모두 낭비되었다.

나이크의 플라이코닛 기술은 마찰력이 있는 실크 스니커즈 표면을 직접 사용해 새로운 세대 마기스타가 운용한 3D 편직 기술이 구두의 문신이 분명하게 나와 볼 접촉 중 마찰력이 강화됐다.

이 신발의 혁신은 중방 신발넥을 채택해 발목을 직접 감싸고 신발에 발을 단단히 잠그고 있다.

"이 디자인은 발목, 종아리와 연결되어 있어 몸의 같은 부위와 같은 동일한 동작으로 운동선수의 볼감과 촉감을 높이고 있다."

로티의 설명도.

바로 < p >


‘p ’은 다방향운동에 추가 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사들이 이 이 신발에 브리오케이블라인을 넣었다.

다리의 작업 원리와 비슷하다. 다리의 철줄이 되는 것을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이 케이블라인은 일체화된 신발에 직접적으로 연결된 뒤 눈구멍 구멍을 통해 밑까지 연결해 발뒤꿈치의 견고한 버팀목으로 이어질 수 있어 신발의 강도를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p'은 축구화에서 처음 사용하는 플라닉 기술이 2012년 출시되었다.

운동화와 축구화는 비슷한 점이 많지만 구체적으로 운용하는 데 여전히 많은 차이가 있다.

가장 큰 차이는 운동화의 방수와 온도에서 비롯된다. "우리는 축구화가 다른 날씨에 사용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비가 오는 날과 같다.

Flyknit 이 빗물 때문에 터치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로티가 말했다.

이를 위해 나이키 디자인팀은'NIKESKIN'이라는 특수 재료를 개발했다.

종이보다 얇은 재료는 0.1밀리미터가 작아 신발과 함께 녹아 방수와 보호기능을 만든다.

바로 < p >


'이건 정말 독특하다. 입기에도 존재를 느끼지 못하고, 내가 구장에서 본능적으로 필요한 동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상 마크스타 축구화 발표 당일 이슬스타워는 흥분했다.

바로 < p >


‘p ’은 진공자의 통제력을 추구하는 것보다 속도형 축구 선수들이 신발의 무게를 더욱 중시하고, 차세대 메르컬쉬플리가 종이처럼 가볍고 발목 전체를 확장하게 감싸고 있는 신발을 소재에서도 플리케이트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유연성을 더한 신형 전장탄소 섬유 밑판을 채택해 지상에서 더욱 효과적인 반작력을 얻을 수 있다.

또 메르컬리얼슈퍼플라이의 구둣발꿈치와 앞 발바닥 부위에도 신장을 추가해 발끈을 디딜 수 있는 한 순간에 더 강력한 지력과 추진력을 얻고 있는 만큼 씨로와 나이크의 건의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 -'strong '-'의' -'strong '''의 '' ''


‘p ’ 로티는 나이키 디자인 팀과 선수들의 관계는 ‘그림자 ’다. 매기스타나 메르시리얼 슈퍼플리 과정에서 나이키 총회에서 신입 구두 수백 명을 초청해 구원의 피드백을 모아 구급을 개선했다.

'좋은 ''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 /'의 디자이너 '' 디자이너''가 바로 좋은 경청자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설계가 아니라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로티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나이크가 주방을 새로 만드는 단골손님으로, 여기에 디자이너도 천마행공 설계 창의를 실현할 수 있는 곳: 재봉틀, 레이저 기구, 장난감, 소프트웨어, 영감을 깨닫는 그림 ….

디자이너는 자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스트랩을 해서 신발을 한 짝을 만들 수 있고, 그리고 테스트 장비를 직접 보며 제품의 개선을 직접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Flyknit 기술을 Mercurial 에 응용할 때 디자이너들은 고속 캠코더 카메라를 보는 동영상을 보고 미끄럼을 높이는 제품을 찾는다.

선수들은 디자이너 마지막 10퍼센트가 한 제품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고 알려 디자인팀이 추가 방호층에 추가로 성능을 강화했다.

바로 < p >


은 4년 한때 축구 성연을 앞두고, 축구스타들이 잔디밭에서 크게 솜씨를 발휘할 작정이다. 각 주요 스포츠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경기장으로, 나이크는 적시에 외형 새로운 기술을 내놓고 전복성 신기술을 전복시키는 부츠로, 틀림없이 월드컵을 빌려 축구 시장의 영향력을 강화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은 체육연구기구 REPUCOMDSPORT + 마크 데이터에 따르면 축구가 전 세계에서 약 20억 축구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농구 12억 팬들이 2위를 차지했다.

유럽축구운동의 흥성으로 유럽 회사의 아디다스는 줄곧 축구 장비시장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축구 업무 수입이 24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역대 월드컵 공식 스폰서이다.

하지만 달리기와 농구 분야에서 선두된 나이키는 축구의 거대한 시장을 쉽게 놓치지 않는다.

나이키는 1978년 미국 본토와 축구 선수와 긴밀히 협력했지만 1996년부터 브라질 축구 대표 축구팀 스폰서가 됐지만 최몇 년 경쟁세가 급격했다.

나이크 2013년 재보에 따르면 축구 업무 수입은 이미 19억 달러에 이른다고 한다.

바로 < p >


나이커는 월드컵 팀을 위해 만든 구단이 창의적인 원소와 같이 하이테크기 성능을 채택한 레이저 칼라와 격자 디자인과 네키 FIT 과학기술로 구단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a target =‘u blank ’ href =‘//www.sjfzxm.com)’의 원단 `이 바로 ‘A /a `의 플라스틱 병을 모두 추출하여 환경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나이키는 경기 기간에 따라 시리즈 제품을 준비했다.

바로 < p >


'아이스크림'은 최근 20년만에 축구 영역을 중시하고 있지만, 현재 추적자들을 상대로 바꾸어 아디다스의 축구시장에서 차지하는 주도적 지위로 위협하고 있다.

"이번 월드컵 제품 설계에 착수했을 때 나이크만이 디자인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로티가 말했다.

바로 < p >


은 이 축구 성연의 대결에서 축구를 DNA 로 보는 아디다스는 자연히 적을 얕보지 않을 것이다.

월드컵에 공식 경기를 제공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9개 팀을 위해 장비를 제공하고, 아디다스도 신형 프리미닉 부츠를 출시했다.

이 축구화의 신은 역시 니트 원단을 채택해 버선, 운동화 하나다.

또 아디다스는 나이크가 잘하는 마케팅 부분에서 공세를 내며 월드컵 관련 광고투자수천만달러를 기록하며 특히 소셜미디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바로 < p >


‘p ’은 “우리는 세계에 명확히 증명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축구 제품 분야의 맏형이다.”

아디다스 최고경영자 헤르버트 해나 (허버트 하인)는 아디다스의 올해 축구 시장에서 온 매출액은 20억 유로 (약 2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나이크는 자신의 축구 업무 매출이 2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바로 < p >


'IC 슈퍼마케팅 '데이비드 글래소 (DavideGrasso)는 나이크 월드컵 마케팅 단편에 대한 설명과 맞서'네가 모든 걸 감당할 위험이 있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것이 모두 싸우는 것이다.

이와 함께 로티는 2018년 월드컵을 위해 새로운 장비를 설계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2016년 유럽컵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의 임무는 매우 무겁지만, 앞으로 발전하는 방향은 더욱 자연스러운 전화로, 몸의 일부가 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칠채 연꽃은 다채로운 직물을 내놓았다

철금 부재료
|
2014/6/26 13:18:00
24

유산을 모으는 증인성 개성 재료

철금 부재료
|
2014/6/26 13:11:00
29

SHOWA 회사 2015 봄여름 인디고 얇은 원단 출시

철금 부재료
|
2014/6/26 13:05:00
25

신소재 신기술 기술 무장 쌍족

철금 부재료
|
2014/6/26 13:00:00
30

人性化+科技化 打造新型安全鞋

철금 부재료
|
2014/6/26 12:53: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김중고 의류점 여왕들의 창업 소질

연간 절반 넘은 창시자 줄리엣은 2011년 더리얼 (ThereealRealReal)을 창설했고, 반짝이는 모드 판매 판매가들이 제출한 중고 사치품을 매회 3일 동안 매월 5달러를 앞당겨 구입할 수 있다.판매 소득 30% 는 사이트 소득이다.5월 미국 중고 사치품 위탁 사이트인 더리얼리아가 2000만 달러의 C 라운드 융자, 캐나an Partners, DBL Investors, 누적 융자액은 4150만 달러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