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브랜드 재고 문제 는 여전히 심경 시대 가 도래해야 한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에서 장기간 재고 위기를 벗어나지 못하고, 부정적인 소식에 얽매인 오늘날 재고 기업과 고관 교체, 관점 감원은 거의 이녕, 안전, 특보 등 브랜드의 꼬리표가 됐다.최근엔 애드페어 정세충이 외부에 "국제브랜드와 경쟁할 수 없다. 우리 포옹은 그래도 된다"고 말했다.이녕 본인은 현재 가장 큰 난제는 업계이며 기업만이 아니라는 것이다.“지금 우리가 직면한 것은 전체 업종 조정이다. 그래서 우리 기업은 자신의 유전자와 시장의 기회에 따라 조정한다.”정수파 특보 총재도 포옹을 통해 업계의 양성 발전을 촉진시킬 수 있다고 본다.
재고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한다.
이녕, 안정과 특보로 제창한 업종 ‘포옹 난방 ’을 겨냥한 스포츠 컨설팅 회사 CEO 장경은 중국 경제시보 기자에 대해 “이는 리더 기업이 업계에 도전할 때 업계 발전에 대한 자신감을 갖춰야 한다는 것이 긍정적인 일이다 ”고 말했다.그러나 그는 업계가 역경에서 장기적인 발전을 이루려면 기업내 성장 방식을 통해 핵심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시장 경쟁 상황으로 볼 때,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들은 중국 서너 선 중소도시에 스며들었고, 이 중소도시들은 기존 중국 본토 제23선 브랜드에 점령되었다.국내 스포츠 브랜드 사업가들은 외자와의 경쟁에서 절대적으로 패퇴하는 현상을 지적하고 있다.
중투고문 유통업계 연구원은 본보 기자에 대해 "국제 브랜드가 생존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국내 브랜드 포켓단이 난방을 하면'외적 방어'에 도움이 될지도 모르며 재고화를 촉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현재 고재고, 치열한 경쟁에 기반한 구고에 불과하다고 그는 말했다.
현재 이녕 등 브랜드의 재고 문제는 여전히 주목할 만하다. 그 논의도 중단되지 않았다.이번 체육용품 업계 최고봉 포럼에서 정세충은 재고 처리가 비슷하다고 말했다.“재고 처리가 아주 잘 되어 있었고, 당시의 계획에 따라 이미 비슷하다.”이녕 측은 지역 부족 정보까지 전해졌다.
3대 거물 측이 좋은 시장 정보가 전해지자 낙관적인 추측이 있다. 체육용품 업계의 재고가 올해 바닥일 수 있을까?
업계 재고 문제에 대해 장경은 본보 기자에 대해 “제1제대 브랜드와 기업이 상대적으로 낙관적인 예상은 가능하지만 전체 업계는 전도 효과를 볼 수 없다. 중고단 브랜드 재고가 재고가 끝나면 23선, 삼사선 브랜드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그들의 손의 재고 압력이 오히려 더 커질 것이며, 전 업계의 재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전부복장업계 관련 데이터도 재고 문제의 해결은 아침저녁이 아니다.국가통계국 데이터는 2012년 3분기, 의류 업계 규모 이상 기업 제품의 재고량이 2500억 위안 이상, 이 데이터는 2012년 말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상대적으로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의 경우 비교적 낙관적이다.아디다스 중국구 공관은 본보 기자에 대해 2008년 이후 아디다스 측은 각종 방식으로 재고 를 청산하고, 그 재고 수준이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나이크 측은 공장점을 발력해 재고를 정리하고, 한편으로는 그 루트를 점차 실현한다.최근 범객성품 등 전자상과 한시 할인 중 나이크 아디다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국제 브랜드의 기세 등등한 공격 전략에 직면하는 장경은 한 국내 브랜드가 나이크, 아디에 대항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거인과 싸우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그는 중포를 강조하려면 국내 기업들이 상대적으로 다른 유형에 따라 발력을 가져야 한다고 밝혔다. 이는 다른 전선에서 국제 브랜드의 자원에 대한 독점을 저격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포옹단이 난방을 하는 것은 단지 여러 가지 조치 중의 하나일 뿐이다.
심경 시대 가 도래 하다
업계 지도자가'포옹 난방'을 제창할 때 각 브랜드상과 이3선 브랜드도 이미 혼신의 힘을 다해 스스로 조정하기 시작했다.
이녕, 안달, 특보로'포옹 난방'을 제창하는 등 스포츠 브랜드가 경쟁 외에도 양성 경쟁을 더욱 고려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중소형 스포츠 용품사들이 통합 하는 신호다.
‘2012년 중국 체육용품 산업 발전백서 ’를 총괄한 업계 발전의 4대 추세에 따르면 현재 업계 개찰 능력이 커지고, 브랜드 집중도가 더욱 높아지고, 중국 스포츠 브랜드 핵심 경쟁력도 재소되고 있다.어떻게 자체 조정을 해야 할지, 현재의 곤경에서 벗어나는 것은 물론 국내 브랜드 중 중량이다.
본보 기자에 따르면 개점 확장, 조방식 경영 확장 등'달리기'를 거쳐 안달, 이녕 등 브랜드가 이미 시대를 조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세충은 최근 언론에 “ 업종 조정의 기회를 안정시키기 위해 브랜드 업그레이드 ” 라고 소개했다.이 밖에 제품 혁신 방면에서 가장 먼저 국내 최초의 스포츠과학 실험실을 만들어'브랜드 +도매'의 모델이 소매 모드로 전형됐다.
이녕 측은 대대적으로 개혁을 벌인 지 오래다.언론에 따르면 이녕이 제정한 방향은 중국 시장, 핵심 업무 (즉 스포츠 용품), 핵심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이녕의 조정은 제품 개발과 생산 주기의 변혁, 인사 조직 구조조정에 포함됐다.보도에 따르면 이녕은 직능 교차와 효율과 비대한 부유부한 부서도 대량의 가게의 효율적인 점포를 폐쇄했다.3월말까지 이녕 상식점, 플래그숍, 공장점 및 할인점 점포 총수는 6434개로 2011년 말보다 1821개가 줄어들었다.1년 안에 이녕은 하루 평균 5개씩 문을 닫는다는 얘기다.
이 같은 조정 외에도 주요 스포츠 브랜드들도 조정에서 각종 신선한 수를 탐색하고 있다.이녕 등 브랜드들이 인터넷 정시 세일 등 방식으로 재고, 애딩 등 브랜드를 정리해 아동복 분야까지 361 ° 안달 등 동시에 소매 단말기 개념점 — 집합점 모드 …장경 등 업계 인사들은 이에 대해 대형 채널 분매상이 점차 늘어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약화되고, 채널도 점점 다양해지고, 미래 발전 잠재력도 만만치 않다고 평가했다.
성공을 조정한 후에는 나이크, 아디 등 국제 카드와 맞설 수 있을까?
장경은 “현재 각 브랜드의 전략은 분명하고 방향도 대두라고 분석했다. 미래의 집행력과 기업 문화의 재소성에 있다 ”고 분석했다.
신정원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사업가의 핵심 경쟁력은 브랜드 이미지와 정확한 시장의 위치에 있으며, 기업은 채널 레이아웃, 제품 위치, 이미지 등 분야의 실력이 ‘외적 방어 ’의 중요한 요소다.
- 관련 읽기
- 돈 벌어줄게. | 개점 원가 창업 소품
- 패션 인물 | 올 가을 직장 간략하게 셔츠를 입고 무슨 하복을 매치하면 보기 좋다
- 전시회 특집 | 2019 모아전자상업계 천인 정상회담 쌍11비전 대회
- 패션 인물 | 양자와 이현은 호강이를 신고 스니커즈에 ‘슈퍼엘 ’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Thom Browne 전 세계 최초의 초코점 상선, 금메달 먹는 리듬?
- 유행화 | 신발이 발매되기 전에 디테일한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 허튼소리를 하다 | H &M, Zara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라인으로 빠져서 자구할 수 있을까?
- 패션 인물 | UA 는 "운동"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기사회생"이라고 말했다.
- 상장회사 | 부귀새는 퇴장할 수 없는 운명: 30억 채무 고현 49억 자산 회수 의심
- 종합 데이터 | 삼사분기 업종의 예상은 얼마입니까?중방적 기업 경영 관리자 에 대한 조사
- 천주 어린이 기업의 마케팅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각자 주먹을 펼쳤다
- 우리나라 방직 의류 업체 대군 중 진정한 ‘ 걸어 나간다 ’ 는 여전히 손꼽힌다
- 중국 방직 의류 수출 전 세계 점유율 1분기
- 인민폐 환율 '열나다' 방직 수출업체
- 면화 가격 은 낙관적 인 면 시 가 비수기 기업 에 진입 하는 주문 이 급감 할 것 이다
- ‘ 면화결 ’ 이 방직 업계 기업을 묶어 어떻게 자물쇠를 풀어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가
- 意大利的奢华品牌Max Mara本月14日落户温州
- 중국 경제 성장의 최신 부패 정책의 제한
- 브랜드 집합점은 쇼핑몰 신총애수집 능력 강화
- 선상 전자상과 혼전은 또 여러 개의 전자상들이 “ 참전 ” 을 선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