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3 & Nbsp; # 큰 타오바오 # # 로 나섰다

2011/8/1 10:29:00 48

1점 3대 타오바오 ""대아리야 ".

아리바바에 있어요.지급 보물파문이 아직 완공되지 않았을 때, 6월 16일 알리바바그룹은 타오바오를 세 회사로 나누고, 이 세 회사를 각각 타오망, 타오보넷, 타오보상성, 타오보상성, 무군데 없는 공급과 함께 이긴 소비 플랫폼을 세웠다.이 세 회사는 알리바바 비2B와 세 개의 타오사와 함께 다른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완성할 예정이다.알리바바 사이트는 인터넷의 쇼핑 검색을 희망하고, 타오바망의 값싼 커뮤니티화 혁신과 타오보상성의 정품 체험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준다.커타오바오 전략을 대아리전략으로 끌어올리기도 한다.


알리바바 회장은 이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더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내수 의 전개 와 기업 의 전환형 에 따라, 점점 많은 기업 이 전자 상무 를 사용하여 서비스 를 할 것 이다고객그들이 필요로 하는 지지와 서비스는 이미 예전과 다르다.미래그룹 전체가 출시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타오보를 대아리전략의 핵심에 융합해 전반업과 그룹의 발전에 큰 가치를 만들어 무수한 전자상무에 종사하는 사업자에게 공평한 경쟁과 발전의 기회를 더 많이 줄 것이다.


자원 경로를 뚫다인터넷 구매생태 자원 공유


2003년에 태어난 타오바오 인터넷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큰 인터넷 쇼핑플랫폼으로 성장해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이 80% 를 넘어섰다.


2008년 알리바바바그룹은'타오바오 '전략을 제시하고 전자상거래업체의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모든 전자상거래 참가자들을 위해'물, 전기, 석탄' 등 기초시설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모든 인터넷 업체들이 인터넷 플랫폼 에 있는 마케팅, 지불, 물류, 기술 문제가 모두 잘 통하여 네트워크 소매 매출을 주류로 만들었다.몇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 타오바오 ’ 전략은 단계적인 진전을 얻어, 초보적인 소비자를 중심으로 하는 인터넷 쇼핑 생태시스템을 세웠다.


그러나 최근 2년 전 세계 인터넷과 전자상거래의 형세가 커지면서 인터넷 검색, SNS (사회화)와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구도적인 변화가 발생함에 따라 새로운 회사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알리바바그룹은 ‘ 큰 타오바오 ’ 전략을 ‘ 대알리 ’ 전략으로 끌어올리고 오늘 업계의 빠른 발전에 더욱 적응하기로 했다.


이번 주동적 전략 조정에 대해 마윈은 "대알리"와 모든 전자상무의 참가자들과 아리그룹의 모든 자원을 충분히 공유할 수 있는 소비자 집단, 상호, 제조 산업 사슬, 통합 정보, 물류, 무선 및 데이터 공유를 중심으로 하는 구름 컴퓨팅 서비스 등 중국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전면적인 기초 서비스를 제공한다.대아리전략의 핵심 사명은 여전히 개방, 협동, 번영한 전자상거래 생태계로 새로운 상업문명을 촉진한다.


독립군 이후 3대 회사들은 알리바바 그룹의 통일 관리와 자원 배치를 통해 다른 자회사와 더욱 효과적인 협동과 정책을 형성할 예정이다.


세 회사는 알리바바비2B와 각각 다른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완성할 예정이다.타오망의 쇼핑 검색, 타오바오 망 가격 저렴한 커뮤니티 혁신 및 타오보상성의 정품 체험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느낌을 준다. 동시에 더 전문화된 기업과 창업자들의 적극적인 전자 비즈니스 서비스와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


실제로 타오바바와 알리바바비2B의 간격을 철저히 뚫고 대외무역에 종사하는 기업이 내수시장을 도왔다.

  • 관련 읽기

복장 진열 & Nbsp; 단말기 이기기

마케팅 수첩
|
2011/8/1 10:20:00
49

안내원 언어 기교 주의 사항

마케팅 수첩
|
2011/7/31 13:48:00
51

구매 기교의'천룡팔부 '

마케팅 수첩
|
2011/7/28 14:31:00
78

할인 을 고객 심리 로 하다

마케팅 수첩
|
2011/7/28 14:28:00
23

수수께끼를 풀다 채널 고객 & Nbsp; 이긴 심리전

마케팅 수첩
|
2011/7/28 14:18: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중고'자유무역구 협정'은 오늘 실시 & Nbsp; 돌사자 방직 의류 제품 수혜

샘저우 출입국 검역국 돌사자 사무처에서 오늘부터 중국과 코스타리카가 서명한 《자유무역구 협정 》이 시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