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촨 방직 기업의 휴업 상황이 증가하다
최근 관련 면에서 시장 사포 판매가 지속적으로 부진되고, 쓰촨 각 방기업의 재고 상품이 쌓일수록 산업사슬 각 환상 분위기가 짙어지고, 방직 기업의 생산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휴업 상황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다방적 기업들이 반영하는 상황에 따라 발견:
하나 는 재고 의 적압 상황 이 비교적 보편적 으로 생산 · 판매 균형 을 이루고, 새로운 것 을 증가시키지 않는다재고기업은 소수 기업이 생산과 판매 상황이 양호하고 다수 기업이 일부 생산에너지를 폐쇄하고 소수기업은 이미 휴업했다.
둘째는 사포, 천이 심각한 체화에 따라 시장 현물 면화 가격이 크게 떨어졌다.관련 방직기업은 3급의 면은 이미 2만2만 원 /톤으로 팔렸으며 지난주보다 1500원 이상 하락했다.어느 유명 기업 제품의 등급은 비교적 높고, 면화의 등급, 길이, 마값 등 요구가 높고, 구입한 면가는 2만 3만 위안 / 톤으로 지난주에 비해 800위안 하락했다.면가의 하락은 시장에 비교적 큰 심리적 충격을 형성한다.
국가의 인플레이션 억제로 볼 때 신면 상장 전 면화 가격은 여전히 좁은 진동 추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방직품 의류 시장은 여름말 환절기에 있다.세일중에는 좀 호황이 있다.최근의 어려운 단계를 어떻게 견디어 낼 수 있을지, 각 방직 기업의 사장은 애를 쓴다.7월 23일 전후 인수 김리, 쓰촨 쿠리트와 화윤 금화 3가구 기업이 선착순 품종과 오퍼를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